공부 자극 글귀 19 "동기부여 글귀, 짧은 인생 명언"


    발명가 에디슨

    공부하기 싫을 때, 공부하다가 지쳤을 때 우리는 한 번씩 재충전할 시간을 갖는 것이 좋다. 특히 날씨도 덥고 휴가철인 요즘 공부에만 집중 하기엔 마음을 잡기 힘들 수 있다. 길고 긴 혼자만의 외로운 시간으로 마음을 다 잡고 공부하지 않으면 좋은 성과를 이루지 못한다. 오늘은 공부 자극 글귀 19 "동기부여 글귀, 짧은 인생 명언"을 모아보았다.

    팝아트의 제왕 앤디워홀

    ● 공부 자극 글귀 19

    1. 너의 나태함을 슬럼프라 착각하지 마라.
    2. 네가 지금 편한 이유는 내리막 길을 걷고 있기 때문이다.
    3. 공부가 잘 안될 때는 부모님을 생각하라. 라이벌을 생각하라. 나를 무시하는 사람을 생강 하라. 나의 친, 가족 사랑하는 사람들을 생각하라.
    4. 현재의 삶에 만족하며 평생을 살아갈 것인가. 아니면 잠깐의 고통을 이겨낸 뒤 새로운 삶을 맞아할 것인가.
    5. 단 한번 뿐인 삶을 위해 내가 가진 모든 것을 던져보자던 그날의 다짐은 평생 가슴에 남아 삶의 길잡이가 되어 줄 것이다.
    6. 게으른 행동에 대해서 하늘이 주는 벌은 두 가지이다. 하나는 자신의 실패이고 다른 하나는 내가 하지 않는 일을 해낸 옆사람의 성공이다.
    7. 공부하다 잠이 오면 두 사람을 생각해라. 너를 비웃는 자와 너의 부모님을...
    8. 가장 어두운 밤도 끝날 것이다. 그리고 태양은 떠오를 것이다.
    9. 평범하게 살고 싶지 않은데, 왜 평범하게 노력하는가?
    10. 10분 뒤와 10년 뒤를 동시에 생각해라. 늦게 시작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하다 중간할 것을 두려워하라. 시작할 때 위대할 필요는 없다. 시작하면 위대해진다. 살면서 미쳤다는 말을 들어보지 못했다면 너는 한 번도 목숨 걸고 도전해 본 적이 없었던 것이다.
    11. 역경을 이겨내고 핀 꽃이 가장 아름다운 꽃이다.
    12. 원한다면 용기를 내. 떨어질까 무서워하지 마.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단 나으니까.
    13. 기억해. 너는 세상을 햇빛으로 가득 채울 수 있는 존재라는 걸.
    14. 너에게는 아직 꿈을 이루기 위한 충분한 시간이 있어.
    15. 노력한다고 항상 성공할 순 없지만 성공한 사람들은 모두 노력했단 걸 알아둬.
    16. 결심을 하면 못할 게 없어.
    17. 눈 감지 말고 똑바로 봐. 두려움의 실체는 생각과 다를 수 있어.
    18. 오늘이란 평범한 날이지만 미래로 통하는 가장 소중한 시간이야.
    19. 후회하기 싫으면 그렇게 살지 말고, 그렇게 살 거면 후회하지 말아라.

    짧은 명언들은 읽기가 쉽고 나태했던 인생에 자극을 주는 것 같아서 나는 한 번씩 찾아서 읽어보기도 한다. 시험을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무더운 여름 한 줄기 자극제로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힘들게 노력하는 만큼 좋은 성과를 이루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공부 자극 글귀 19 "동기부여 글귀, 짧은 인생 명언" 글을 올려보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