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정 갈비찜, 팔공산 분위기 좋은 한식 맛집


    팔공산 동인정

    오랜만에 친구들과의 모임을 하기로 했다. 성인이 되고 결혼을 하게 되면서 각자의 생활로 타지로 떨어져 지내게 되어 한 곳에 모이는 것이 참 쉽지 않게 되었다. 그래서 한 곳을 정해서 보기로 했는데 그곳이 바로 팔공산! 팔공산은 맛집이나 분위기가 좋은 카페라든지 데이트 장소로도 유명한 곳이라 장소를 선정하기가 힘들었다. 대부분은 오리고기나 카페 위주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린 아이들을 등교시키고 급하게 만나는 모임이라 여유롭게 커피를 마시면서 느긋하게 수다를 떨기엔 우리에겐 사치였다. 우린 아이들이 돌아오기 전에 밥과 커피를 모두 먹어야 했기에 오로지 밥! 밥! 을 생각하며 찾아낸 장소 바로 갈비찜으로 유명한 동인 정이었다.

    ● 동인정 갈비찜

     1. 동인정 인테리어

    팔공산 동인정

    아무리 시간에 쫓긴다 하더라고 분위기마저 포기할 수는 없는 법! 외관 분위기가 아주 단아하고 먼가 안정감을 주는 듯하다.

    팔공산 동인정

    내부 인테리어마저 일반적인 밥집이 아니라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어서 어른들을 모시고 식사할 때에나 모임을 갖기 좋은 장소인 것 같았다. 

    팔공산 동인정

     2. 동인정 메뉴

    팔공산 동인정

    동인정은 갈비찜이 대표적인 메뉴이다. 맵기가 조절하는 한데 약간 매콤한 맛이 신라면 수준이라고 설명을 들었다. 우리는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친구가 있어서 지레 겁먹고 보통맛을 주문했는데 조금 더 매콤했어도 맛있을 것 같다.

    팔공산 동인정

    기본적인 상차림은 매우 정갈하고 깨끗했다. 그리고 음식들이 전체적으로 맛있었다. 양념에 비벼먹도록 공깃밥 위에 계란 프라이와 김가루를 올려주는 센스까지 그리고 창밖으로 보이는 드 넓은 잔디까지 동인정 덕분에 기분 좋은 모임을 가질 수 있었다.

    팔공산 동인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