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타투 "연예인 포인트 타투 디자인"


    타투, 문신에 대한 인식이 많이 변했다. 예전에는 힘을 과시하는 남자들만 주로 하는 것이었다면, 옷 사이로 살짝살짝 보이는 작은 타투들은 여자들에게도 인기가 있다. 오늘은 손가락 타투 "연예인 포인트 타투 디자인"에 대해 알아보자. 나는 개인적으로 과하지 않은 미니미니 한 타투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한다. 나도 재작년에 별 모양 타투를 했는데 생각보다 아프지 않았다. 사실 타투를 할 때 마취연고를 바르지 않고 했다. 마취약이 들어가면 색이 흐려질 수도 있다고 해서 그렇게 했는데 생각 보다 아프지 않아 너무나 이쁘게 잘 나와서 100% 만족 중이다.

    ● 손가락 타투 가격?

    타투는 사이즈나 색깔에 따라 가격이 다르고, 테더링 타투는 글자 수에 따라 그 가격이 다르다. 내 경우는 500원 짜리 동전 만한 별 모양을 그렸는데 그때 당시 가격은 5만 원 선이었다.

    ● 연예인 포인트 타투 디자인

    타투 디자인은 본인이 골라서 가도 되고, 타투 전문점에서 시안을 보고 골라도 된다. 아기자기한 타투를 한 연예인은 대표적으로 태연이라고 할 수 있겠다. 태연의 포인트 타투 디자인을 한번 보자.

    소녀시대 태연 타투
    소녀시대 태연 타투
    소녀시대 태연 손가락 타투
    수지 손가락 타투

    타투는 보통 미용을 목적으로 하는 눈썹 타투로 시작해 점점 발전해 나간 것 같다. 타투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알아두면 좋은 것은 타투를 한번 새기면 지우기는 매우 어렵고 매우 아프다고 하니 신중히 생각해 보고 하는 것이 좋으며, 타투를 할 때 아프지 않을까 하는 걱정을 많이들 하시는데 내 경험으로는 그렇게 아프지 않았다. 참고로 작은 포인트 타투는 크키가 너무 작으면 잉크가 번질 수도 있고 잉크가 잘 빠질 수도 있으니 꼭 전문적이고 안전한 곳에서 시술하는 것을 권한다. 오늘은 손가락타투 "연예인 포인트 타투 디자인" 에 대해 글을 써보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