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 게임 12 "술자리 친구들과 하면 좋은 술게임"


    친구들과 함께 술 마실 때 하면 정말 재밌는 게임! 오늘은 인 싸들만한다는 술 게임을 몇 가지 정리해 보기로 했다. 그래서 오늘의 주제는 바로 친구들 게임 12 "술자리 친구들과 하면 좋은 술 게임"으로 글을 써본다.

    ● 친구들 게임 12 "술자리 친구들과 하면 좋은 술게임"

     1. 공산당 2 (♬공~산당 공산당 공~산당 공산당)

    기존의 공산당 게임의 업그레이드, 동무~하며 지목해서 넘길 때마다 한 잔씩 추가된다. 그렇게 하다가 마시게 하고 싶을 땐 마시세요~! 를 외치면 그전에 동무를 외친 수 만 큰 잔을 마시면 된다.

     2. 딸기 투비트 (♬딸~기 투비트 딸기 투비트 x2)

    딸기 데임을 투 비트로 하는 게임으로 짝짝~짝 딸기- 딸기딸기 - 짝딸기 - 딸기 딸기... 반복하다가 박자를 놓치거나, 잘못 말하면 걸리는 게임이다.

     3. 호빵 찐빵 대빵 (♬호~빵 찐빵 대빵 x2)

    호, 찐, 대는 누군가를 지목할 때 외치고, 빵에서는 손을 드는 게임이다. 호 다음에 빵에는 지목당한 사람만 으악! 하고 손을 들고, 찐 다음 빵에는 지목당한 사람 양쪽사람이 손을 들고 으악!한다. 대 다음 빵에는 참잠가 모두가 으악!하고 손을 든다. 

     4. 훈민정음 (♬훈민 정~음 훈민정음 xx가 좋아하는 훈민정음)

    시작하는 사람이 엄지손가락을 내밀며 자음 초성을 제시한다. 초성에 맞는 단어를 말하며 엄지 탑을 쌓는다. 가장 늦게 말하는 사람이 걸리는 게임이다.

     5. 좋아 게임 (♬술도 마셨는데 좋아 게임할까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좋아!)

    술래가 a를 지목하며 a 좋아! 를 외친다. a는 나도 좋아 혹은 칵퉤를 외친다. 이때 얼마만큼? 귀엽게! 등을 말해 반응을 보고 나도 좋아 혹은 칵퉤를 외쳐도 된다. 칵퉤를 위칠 경우 주도권은 술래에게 다시 넘어가고 나도 좋아를 외친 경우 a가 술래가 되어 주도권을 갖게 된다.

    6. 자기야 게임 (♬자기 자기~ 자기 자기! x2)

    새끼손가락 고리 거는 모양으로 지목하는게 포인트인다. 시작하는 사람이 새끼 손가락 고리거는 모양으로 자기, 자기를 외치며 두 사람을 지목한다. 지목당한 두 사람이 자기야~하며 다른 한 명을 지목한다. 그러다가 두 명에게 동시에 지목당한 사람이 걸리게 되는 게임이다.

     7. 아싸 게임 (♬아~싸 아싸 아싸 x2)

    게임 시작 전, 소주잔 여러 개에 술을 채워 가운데에 모두 놔둔다. 시작하는 사람이 아~싸 너너!! 지목하면 지목받은 두 사람이 아~~ 싸 너! 하며 다른 한 명을 지목한다. 그러다가 두 명에게 동시에 지목당한 사람이 아까 놓은 잔 중 하나를 마신다. 여기서 나머지 사람들이 (♬아~싸 아싸 아싸 x2) 3번 부를 때 동안 다 못 마시거나, 박자를 놓치면 한번 더 마신다. 가운데 놓은 술잔을 다 비울 때까지 진행되는 게임이다.

     8. 더 게임 오브 데스 1 (♬아 신난다 아싸~ 재미난다 아싸~ 더 게임 오브 데스!)

    비지엠을 부르고 참가자 모두가 한 손가락으로 아무나 가리킨다. 시작하는 사람이 숫자를 외치며 지목한 사람을 찍는다. 시작하는 사람이 외쳤던 숫자에 지목되는 사람이 걸리게 되는 게임이다.

    9. 고백점프 (♬고백점~프 고백점프 xx가 좋아하는 고백점프)

    369게임처럼 1부터 숫자를 외치며 진행한다. 3의 배수를 말하는 사람은 고. 백. 점프 중에 말한다. (고 : 가던 방향, 백 : 반대방향, 점프 : 한 사람 건너뛰기 순으로 간다.) 10의 배수를 말하는 사람은 뽀숭! 을 외친다. 

     10. 피타고라스 (♬피~타고라스 피타고라스 x2)

    마시게 하고 싶은 사람이 있을 때 하는 저격 게임! 시작하는 사람이 두 번째 손가락과 엄지 손가락으로 각도 표시를 하며 몇 도? 하고 차례차례 묻는다. 정해진 답은 없다. 술래가 90도만큼 표시해서 90이라고 대답했어도 땡이라고 하면 마셔야 하고, 90도를 보고 0도라고 해도 술래가 정답!이라고 하면 통과인 게임이다.

     11. 지하철 게임 (♬지~하철 지하철 지~하철 지하철 몇 호선? x호선)

    술래가 정한 지하철 노선의 역 이름을 차례대로 말한다. 중간에 환승할 수 있다. 주제가 4호선이었다면 4호선 금정역 2호선 환승!이라고 한다. 처음 시작한 사람 차례까지 다시 오거나, 중간에 말하지 못한 사람이 지는 게임이다.

      12. 출석부 (♬출~석부 출석부 출~석부 출석부)

    부르는 이름과 같은 사람을 가리키거나 자신이 아닌데 대답하면 걸리는 게임! 시작하는 사람이 누군가를 가리키면서 다른 사람의 이름을 부른다. 이름이 불린 사람은 네~하고 대답하고, 다시 누군가를 가리키면서 반복하는 게임이다. 

    재미있는 술자리 게임은 술자리에서 흥을 올리기에 제격인 것 같다. 이 외에서 요즘은 어플로도 술자리 게임을 재미나게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다. 어플을 참고해도 재밌는 술자리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오늘은 구들 게임 12 "술자리 친구들과 하면 좋은 술 게임"에 대해 알아 보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