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인도소년 예언 "천재소년 아비냐 아난드"


    인도천재소년 아비냐 아난드

    답답하고 힘든 일이 있을 때 우리는 운세를 본다. 과학이 발전하면서 이런 것들을 미신이라고 하여 믿지 않지만 아주 옛날부터 내려오는 점술가나 신을 모시는 사람들은 늘 신기하고 궁금증의 대상이 되어 왔다. 오늘은 코로나 사태를 예언하고 맞춘 인도 소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한다. 또 그 인도 소년이 올해 하반기 예언을 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코로나 인도소년 예언 "천재소년 아비냐 아난드"에 대해 알아보고 그는 누구 인지 알아보자.

    인도천재소년 이바냐 이난드

    ● 아비냐 이난드

    인도의 점성가이자 천재소년으로 알려진 14살 소년 아비냐 이난드. 그는 점성술을 통해 예언은 하는데 점성술의 방법은 토성, 목성, 화성과 달 등 9대의 행성의 궤적을 통해 지구에서 발생할 일을 예 층하고 해석한다고 한다. 여기서 9대 행성은 수성, 금성, 지구, 화성,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명왕성을 뜻한다.  

    ● 예언 내용 

     1. 2019년 08월 22일 그는 하나의 영상을 올린다. 그 내용은 2019년 11월부터 2020년 4월까지 전 세계적으로 큰 재난이 닥칠 것이라는 예언을 하는데 마치 코로나를 예언하는 듯하다. 심지어 그는 그 위기의 중심에 중국이 있을 것이라고 정확히 집어냈다. 

    2. 2020년 12월 20일 변종 바이러스가 출연해 바이러스 재 유행을 예언도 하는데, 정말 2020년 12월 15일 뉴스 기사로 영국에서 코로나 19 새 변종 바이러스가 발견되어 런던 제한 조치를 3단계로 격상하는 뉴스 기사가 실린 바 있다. 날짜는 조금 어긋났지만 새로운 변종 바이러스가 발견된 것은 맞춘듯하다. 그리고 이로 인한 피해는 2021년 3월 31일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예언했다.

    3. 국가적 재난이 일어날 나라는 미국, 인도, 영국, 중국, 일본을 꼽은 바 있다.

    ● 2021년 하반기 추가된 아비냐의 예언 내용

     1. 2021년 11월 21일부터 사람들의 삶이 개선될 것이다. 삶의 질이 높아지고 지금보다 나은 일상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 라고 예언했다.

     2. 2022년 4월 22일 세계적 큰 사건, 사고가 발생하는데 그날은 토성과 화성이 만나는 날로 그 사건 사고는 오래가지 않고 나아질 것이다.

     3. 2022년 5월부터는 코로나가 잠잠해지면서 마스크를 벗고 생활할 수 있을 것이다.

     4. 2023년 4월에는 코로나 팬데믹에서 벗어나 세계경제가 크게 성장하고 경제 대호황이 찾아올 것이며 모든 사람이 정상적인 삶의 궤도에 오를 것이라고 추가로 예언했다. 

    코로나가 장기간 지속되면서 언제쯤 예전 일상을 되찾을 수 있을까? 그런 날이 이제는 오지 않는다는데 정말일까? 두려운 마음도 있었는데 비록 믿는 사람들은 믿고 안 믿는 사람들은 점괘이지만 꼭 다시 마스크 없이 생활할 수 있는 예전과 같은 지난날이 오기를 간절히 바라본다. 오늘은 코로나 인도소년 예언 "천재소년 아비냐 아난드"에 대해 알아보았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