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 환경을 바꾸는 10대 인공지능 챗봇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자사 웹사이트를 혁신하기 위해 AI 챗봇을 사용함에 따라, AI 매거진은 시장에서 최고의 챗봇 서비스를 탐구한다. 기업이 성장을 견인할 수 있도록 돕는 챗봇은 기업 고객의 파트너 역할을 하며 고객 여정을 완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머신러닝(ML) 기술은 이러한 봇이 하루 종일 사전 예방적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고 고객을 안내하는 동시에 지원팀의 성공을 지원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동화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챗봇은 웹사이트에서 트래픽과 대화를 수행하도록 설계되었다. 다양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챗봇은 지속적인 학습 능력을 통해 장점을 유지할 수 있다. 챗봇은 상호작용을 단순화하고 직원들이 더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며, 챗봇은 고객이 반복적으로 묻는 대화와 질문을 처리한다.

    1. 보티스파이

    우사마 노먼 CEO의 거실에 설립된 보티스피는 고객이 챗봇을 시스템에 쉽게 통합할 수 있는 페이스북 챗봇 플랫폼이다. 여러 플랫폼에 연결된 옴니채널 라이브 채팅 서비스를 갖춘 기업을 위한 통합 채팅 자동화를 제공한다. 보티스파이는 고객 기반과의 연결성을 강화해 더 빠른 응답률, 더 높은 전환율, 더 나은 고객 유지, 더 많은 자격을 갖춘 리드, 그리고 전담 챗봇 관리자를 가능하게 한다.

    2. 아마존 렉스

    아마존 알렉사의 지사인 아마존렉스는 음성과 텍스트를 이용해 대화형 인터페이스를 만드는 서비스로 어떤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AI 기술은 의도를 이해하고, 문맥을 유지하며, 여러 언어에 걸쳐 간단한 작업을 자동화한다. 아마존 렉스는 데이터 쿼리, 비즈니스 로직 실행, 성능 모니터링 등이 가능한 다른 AWS 서비스와도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다.

    3. 아이보.

    아비오의 챗봇은 고객이 문자나 음성으로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옴니채널 솔루션은 고객 중심의 환경을 제공하고 사용자가 신속하게 컨텐츠를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회사의 에이전트 봇은 유연하기 때문에 자체 채널의 규칙에 따라 스스로 적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화된 경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자동으로 대응할 수 있다.

    4. 채팅 연료

    미디어 에이전시와 레스토랑에 초점을 맞춘 채팅퓨얼의 AI 솔루션은 코드 요건이 없다. 이 기술을 통해 기업은 마케팅, 리드 생성 및 고객 지원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드래그 앤 드롭 빌더가 적용된 채트퓨얼의 솔루션은 사용하기 쉽고 세계 최대 브랜드의 신뢰를 받고 있다. 이 회사는 2015년부터 검증되고 승인된 자동화를 제공하고 있으며, 채팅 연료는 이전에 페이스북이었던 메타의 공식 파트너이기도 합니다.

    5. 마이크로소프트 봇 프레임워크

    Azure Bot Service로 알려진 이 지능형 챗봇 프레임워크는 온라인 사이트, 애플리케이션, Slack, Cortana, Skype, Telegram, Messenger 및 SMS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인지 지능으로 구축된 Microsoft의 챗봇은 이미지에서 사용자를 인식하고 스마트한 추천을 제공할 수 있을 정도로 강력합니다. 고객에게 엔터프라이즈급 대화형 AI 경험을 구축하기 위한 포괄적인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봇은 데이터를 제어하면서 기업 브랜드를 확장한다.

    6. 모바일 몽키

    MobileMonkey를 통해 고객은 SMS 메시징, Instagram, Webchat 및 Facebook 메시징을 자동화하여 더 많은 리드, 세일즈 및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옴니챗 플랫폼은 멀티 플랫폼 챗봇 빌더와 통합 채팅 수신함을 포함해 즉각적인 소통이 가능한 회사의 특허 챗봇 마케팅 기술이다. 모바일 몽키는 단순성으로 중소기업에 이상적이지만 모든 규모의 기업에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이다.

    7. 인콰이어리

    고객의 질문을 해결하기 위해 연중무휴로 작업하는 Acquire는 사용자가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도록 프로그래밍되어 지원 직원이 다른 복잡한 질문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라우팅 기능이 포함된 플랫폼은 코딩 지식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지정된 에이전트에게 특정 질문을 라우팅합니다. 이 플랫폼은 삼성, 아우디, 페이세이프를 포함한 전 세계의 많은 회사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8. 플로우 XO

    대화형 챗봇 플랫폼인 플로우XO는 100개 이상의 내장 모듈과 통합을 구축했다. 사용자가 약속 예약, 사용자 정의된 Java 스크립트 실행 및 지정된 시간 동안 메시지 지연과 같은 복잡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Flow XO for Chat은 누구나 코드가 없는 온라인 챗봇을 만들 수 있는 풍부한 기능의 채팅 박스 플랫폼이다. 크로스 플랫폼으로서 사용자는 Facebook Messenger, Slack, Twilio SMS와 인터페이스하는 봇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랫폼이 연결되면 사용자가 봇과 상호 작용할 때 발생하는 동작을 제어하는 워크플로우에 대해 Flow XO를 사용하여 백엔드 워크플로우를 만들 수 있습니다.

    9. 서베이 스패로우

    사용자가 봇 흐름을 제어할 수 있는 서베이스패로우는 일체형 옴니채널 경험 관리 플랫폼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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