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형 남자 특징 및 성격 6가지


    ab형 남자 특징 및 성격 6가지

    반갑습니다. 김서방입니다. 여러가지 매체를 보다보면 혈액형으로 사람의 성격이나 특징을 알아본 결과를 자주 접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보면 머 a형은 소심하고 b형은 변.태.적이고 o형은 외향적이라던지 전반적인 평판을 알 수 있는데 그 중에서 ab형이 제일 이상하다는 얘기가 많습니다.

    ab형남자특징

    혈액형 이름만 따지고 보면 a형과 b형의 성격을 모두 가지고 있을 것 같지만 많은 이들이 이상하게 섞여 안좋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그건 심심풀이로 보는 것이 좋은데 대부분이 안 좋다고 생각하는 ab형 특히 ab형 남자들이 가지고 있는 성격과 특징에 대해 좋은지 나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분위기를 많이 탄다!

    ab형 남자는 자신이 현재 있는 곳의 분위기에 쉽게 녹아들 수 있습니다. 분위기를 탄다고도 하는데 상황에 따라서 진지할 땐 진지하고 유쾌할 땐 유쾌 할 수 있다는 것인데요.

    o형이 대부분 관심과 주목을 받는 것을 좋아하고 존재감 어필을 잘하는 성격으로 알려져 있는데 ab형 또한 이에 만만치 않게 자기의 스타일을 앞세워 분위기에 녹아들어 어필을 하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2. 깊은 사랑을 한다!

    혈액형 성격을 보면 b형이나 o형 같은 경우 금사빠인 경우가 많은데 반면 ab형은 금방 사랑에 빠지지 않고 천천히 상대를 알아가는 성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랑을 시작하기만 하면 깊게 빠지는 경우가 많으며 성격이 대쪽같아 바람을 피우거나 한눈을 팔지 않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3. 속마음을 다 드러내진 않는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ab형 남자는 분위기를 많이 타고 사람들의 주목과 관심을 받는 것을 좋아하며 존재감을 드러내는 것을 즐긴다고 했는데요.

    이와 반대로 그렇게 외향적이고 진취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사실 잠재되어 있는 속마음을 꺼내어 다른 이에게 보여주는 것을 꺼린다고 합니다.

    4. 냉정한 것 처럼 보인다!

    실상은 그렇지 않겠지만 ab형 남자들을 보면 간혹 냉정하고 차가운 것처럼 느껴질 때가 가끔 있는데 의도적인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자신의 걱정이나 문제거리를 꺼내 놓기 꺼려하고 대쪽같은 성격과 높은 자존심 때문에 차갑게 보일 수 있지만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에겐 그렇지 않다고 하네요.

     

    5. 큰것에만 화를 낸다!

    ab형 남자는 a형 처럼 약간 소심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작은 일에도 매번 화를 내거나 삐지거나 하지는 않고 이해를 하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애착이 조금 강하기 때문에 상대방이 큰 잘못을 하거나 너무 과도하게 심기를 건드리게 되면 화를 내는데 화가 풀릴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6. 논리적이다!

    ab형 남자들은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직면한 문제나 사건들을 해결하려고 노력을 한다고 합니다.

    자신이 하고자하는 일에 논리적이고 합리적으로 비판하거나 반대를 하면 받아들일 수 있지만 무턱대로 들이대면 아주 싫어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ab형 남자 성격과 특징 연애 방식 등 전반적으로 알아 보았는데 사람마다 편차가 있기 때문에 조금 흥미거리로 봐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