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아이스 사용 시 피해야 할 5가지 실수


    드라이아이스 사용 시 피해야 할 5가지 실수

    드라이아이스는 음식들을 상하지 않도록 오랜 기간 보관 할 수 있도록 하고, 연기나 안개가 끼는 효과를 내는데 유용하지만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드라이아이스는 이산화탄소의 냉동된 형태인데, 이것이 가열되면 액체로 녹는 대신 기체로 변하는 이유입니다. 영하 50도 이하의 예외적으로 추운 온도에 있기 때문에, 적절히 처리하는 것이 최우선 사항입니다. 드라이아이스를 사용할 때 피해야 할 다섯 가지 실수가 있습니다.

    1. 필요시 구매

    이것은 안전보다는 드라이아이스가 그리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는 사실에 관한 것이다. 5파운드의 드라이아이스가 고체에서 기체로 변하는데 약 24시간이 걸립니다 ? 심지어 냉각기에 보관될 때도 말이죠.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할로윈 파티 며칠 전에 그것을 산다면, 그것은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필요로 하기 바로 전에 드라이 아이스 구매를 계획하세요. 당신의 파티나 모임이 완벽해지기 몇 시간 전에 말이죠.

    2. 피부 접촉 금지

    언급한 바와 같이 드라이아이스는 영하 50도로 매우 낮은 온도에 있습니다. 피부가 10초 이상 접촉하면 심각한 동상 위험이 있습니다. 입에서도 마찬가지인데, 만약 여러분이 스모키 칵테일을 즐기면서 그것과 접촉한다면, 여러분은 심지어 내부 동상의 위험을 감수할 수도 있습니다. 무거운 장갑, 집게 또는 둘 다 사용하여 취급하십시오. 그리고 음료에 그것을 사용할 때, 홀짝홀짝 마시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입술이 얼음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밀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그것은 유리 바닥에 앉게 될 것이고 그것을 즐기는 데 방해가 되어서는 안 되지만, 그래도 주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보관 장소

    드라이아이스를 집으로 가져오면 사용하기 전에 제대로 보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냉동고에 보관하면 냉동고가 드라이아이스 온도보다 훨씬 따뜻하기 때문에 기체로 빨리 녹을 뿐만 아니라 냉동고가 꺼질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밀폐된 용기에 보관하면 가스로 변하면 용기가 폭발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아이스를 보관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는 뚜껑이 열려 있는 스티로폼이나 단열 냉각기 안입니다. 그것은 가스가 빠져나갈 수 있도록 약간의 환기를 허용하면서 온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 사용 장소

    드라이아이스는 이산화탄소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가스로 바뀌기 때문에, 여러분은 그 가스가 축적되어 실내의 산소를 대체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건 위험할 수도 있어요. 환기가 잘 되는 방에서 드라이아이스를 사용하세요. 공기가 순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창문을 열어두시면 됩니다.

    5. 폐기 장소

    다시 말하지만 드라이아이스는 매우 차갑습니다. 밤새 사용하지 않은 것을 싱크대에 던져 녹이는 것은 싱크대와 배수구에 심각한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환기가 되는 공간이 아닌 쓰레기통에 버리면 가스가 쌓이고 쓰레기통이 폭발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