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보증기간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안녕하세요. LG에서 휴대폰 사업을 철수하고 모토로라나 다른 외국산 폰들의 점유율이 바닥을 치면서 우리나라에서는 애플과 삼성이 양대 산맥으로 이루며 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LG 스마트폰 점유율이 그렇게 높지는 않았지만 사업 철수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삼성이나 애플 폰으로 이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새로이 애플로 유입된 분들도 많으실테고 삼성에서 애플로 넘어가신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현재 애플 아이폰이나 와치 등 여러 기기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나 새로 구매를 할 분들을 위해 애플코리아 고객센터에 대해 정리를 해보았으니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전화번호

    애플코리아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333-4000 입니다. 무료 전화번호는 유선 전화로만 이용 가능하다고 하며 휴대폰으로 전화를 할 때는 요금이 부과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부 이통사는 연결이 안될 수도 있다고 하니 안될 경우 해당 통신사에 문이 하시면 됩니다. 애플코리아 본사의 전화번호는 02-6712-6700 이라고 하니 이것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영업시간

    애플의 경우 고객센터의 영업시간이 다른 가전 제품들의 고객센터 보다 확실히 더 늦게까지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무슨 이유에서 인지 모르겠지만 마감시간이 09시~22시로 09시~18시보다 4시간이나 더 연결이 가능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보증기간

    애플 아이폰 하드웨어 제품의 보증 기간은 최종 사용자인 구매자가 최초로 소매 구입한 날로부터 2년입니다. 단, 배터리 및 원래 포장에 들어 있던 애플 액세서리의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아이패드, 아이팟, TV 하드웨어 제품 및 원래 포장에 들어 있던 Apple 브랜드 액세서리의 보증 기간은 최종 사용자인 구매자가 최초로 소매 구입한 날로부터 1년이라고 하니 참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경우 애플 지원 어플을 설치하면 전화 문의 말고로 앱상에서도 문제대한 해결책들을 지원해준다고 하니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